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가 이연희와 정윤호의 오뎅바 데이트 현장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마치 화보 현장을 연상하게 하는 분위기의 오뎅바에서 단둘이 데이트를 하는 윤조와 동훈의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나란히 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 짓고,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며 동훈을 지긋이 바라보는 윤조의 모습은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떠한 변화가 생겼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지난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됐던 족발집 데이트 때보다 한층 더 가까워진 듯한 두 사람의 분위기는 구독자들의 과몰입을 유발하여 설렘을 자극한다.
10화에서는 윤조와 동훈의 러브라인 뿐만 아니라, 네거티브 홍보로 인해 곤란해진 윤조와 내부 고발자로 몰리게 된 재민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버라이어티한 세용 이야기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 이연희, 홍종현, 문소리, 정윤호의 흥미로운 시너지 속에서 우리 모두가 공감하고 함께 응원하게 될 오피스 드라마 ‘레이스’는 7일 오후 4시 9&10화를 공개,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