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란이 가슴 시린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란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DS ‘내게서 더 멀어지는 그대’를 발매한다.
신곡 ‘내게서 더 멀어지는 그대’는 이별 후 찾아온 그리움과 아픔을 고스란히 담아낸 곡이다.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김제이미, 이한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란의 아름다운 보이스와 어우러져 웰메이드 발라드 탄생을 예고한다.
란의 담담하고 쓸쓸한 분위기의 보컬을 시작으로 점점 절정으로 치닫는 폭발적인 고음이 인상적이며, 짙은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이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세련된 멜로디와 함께 ‘내게서 더 멀어지는 그댈 나 더는 아파서 볼 수가 없어/참아야 하는데 참아야 하는데 그리웠다고 말하고 싶어 다시’ 등 현실적인 이야기를 담아낸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실 전망이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란은 자신만의 음악 색채가 뚜렷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하며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달 선보인 싱글 ‘밤비’에 이어 이번 신보까지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활약을 이어갈 란의 음악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란의 새 DS ‘내게서 더 멀어지는 그대’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