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 후 첫 음악방송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소속사 측은 14일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13일 방송된 SBS M, SBS FiL ‘더쇼’에서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타이틀곡 ‘#menow'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날 방송에서 타이틀곡 ‘#menow'와 수록곡 ‘Attitude’ 두 곡을 선보였다. 이들은 등장과 동시에 매혹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더쇼’를 환하게 밝혔다.
‘#menow’ 무대에서는 섬세하게 쌓아올린 풍성한 하모니와 멤버 간 시너지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구성의 퍼포먼스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Attitude’ 무대에서는 시크한 아우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상반된 매력의 두 무대는 프로미스나인의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케 하며 앞으로 활동에 기대감을 키웠다.
프로미스나인은 “플로버(공식 팬클럽명)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플로버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menow'가 빛을 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컴백 쇼케이스 때 ‘지금이 우리의 개화기’라고 말했었는데 이 트로피를 자양분 삼아 더 발전할 수 있는 프로미스나인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앙코르 무대에 올라 폴라로이드 사진기에 이날의 기쁨을 소중하게 기록했다. 객석에 앉아있는 플로버에게도 끊임없이 인사하며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5일 발표한 정규 1집 'Unlock My World' 발매를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약 11일간 단독 팝업 스토어 ‘[UNLOCK MY WORLD] POP-UP’을 오픈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