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종혁이 '청담국제고등학교'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브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중인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주인공 서도언 역을 연기하고 있는 이종혁이 전작과 180도 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종혁은 전작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에서 ‘프로 짝사랑러’이자 너드남 이완 역으로 등장,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줬다. 이 작품에서 이종혁은 짝사랑을 바라보는 섬세한 눈빛 연기로 호평을 얻었으며 작품 역시 네이버 시리즈온 일간, 주간, 월간 1위 달성은 물론 해외 OTT플랫폼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어 이번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는 전작과는 정반대의 캐릭터를 연기해 시선을 끌고 있는 중이다. 이종혁이 연기하는 서도언은 극중 청담국제고등학교 이사장의 아들이자 학교 내 권력 계급의 핵심 인물. 그러나 자신의 삶에 무기력 증을 지니고 있으며 어느 날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까지 잃게 되는 등 차가우면서도 내면엔 상처가 가득한 외강내유의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이처럼 이종혁은 따뜻한 너드남에서 차가운 차도남으로 완벽 변신,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작품을 보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과 마찬가지로 '청담국제고등학교' 또한 방영 플랫폼인 웨이브와 넷플릭스 시리즈 TOP 10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는 등 작품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중이다.
14일 방송에서 서도언의 본격적인 등장이 예고된 가운데, 이종혁이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박에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종혁이 출연하는 '청담국제고등학교'는 매주 수요일 웨이브에서 오후 5시, 넷플릭스에서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