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오는 7월 31일 새 앨범 'KILL MY DOUBT'(킬 마이 다웃)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에 ITZY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영상 'ITZY <KILL MY DOUBT>'을 게재했다”며 “ITZY는 내달 31일 오후 6시 새 미니 앨범 'KILL MY DOUBT'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JYP는 ITZY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깜짝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새 앨범 'KILL MY DOUBT'은 타이틀곡 'CAKE'(케이크)를 비롯해 'BET ON ME'(벳 온 미), 'None of My Business'(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Bratty (나쁜 애)'(브래티), 'Psychic Lover'(사이킥 러버), 'Kill Shot'(킬 샷)까지 총 6곡이 담긴다. 게다가 'BET ON ME', 'CAKE', 'None of My Business' 등 세 편의 뮤직비디오 공개를 예고하며 2023년 첫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켰다.
특히 크레디트를 수놓은 최강 작가진이 K팝 팬들의 주목도를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CAKE'는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치어업), 'TT',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 히트곡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았다. 'ICY'(아이씨), 'Not Shy'(낫 샤이), 'SNEAKERS'(스니커즈) 등 매년 여름을 물들인 ITZY가 블랙아이드필승과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완성, 2023 대표 서머송을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목부터 당찬 에너지가 느껴지는 1번 트랙 'BET ON ME'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했고, 수록곡 'None of My Business'는 이스란이 작사에 합류했다. 이외에도 트와이스, NMIXX(엔믹스)의 곡을 작업한 당케(danke)와 태연, 레드벨벳 등 K팝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강은정 등 유수 작가들이 의기투합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새 앨범 컴백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공개된 이번 영상에서 완벽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비장한 사운드와 함께 시작한 영상은 시공간을 초월한 듯한 배경 속 다섯 멤버의 매혹적이고도 초현실적 분위기가 어우러졌다. 강렬한 비트가 이어지자 그룹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독보적 에너지가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ITZY의 새 음반 'KILL MY DOUBT'과 타이틀곡 'CAKE'는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