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면유도가전 고슬립(gosleep)을 판매하는 닉스와 판판대로 공식 인증 종합서비스 대행업체인 이케이네트웍스가 배송설치 및 유지보수 대행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닉스는 슬립테크 전문기업으로 닉스가 개발한 수면가전 고슬립은 서울 소재 S대학병원 임상시험을 거쳐 효과성과 안전성을 입증한 수면유도기기다.
관계자는 “제품은 수면가전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렌탈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불면증으로 힘들어하는 갱년기 여성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비접촉(몸에 붙이지 않음), 비음용(화장실 문제 해결), 비내성(약물의 내성 없음)을 특징으로 한다”며 "수면유도가전 고슬립은 혁신성을 인정받아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연내 홈쇼핑에도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닉스의 수면유도가전 gosleep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전국적인 배송 시스템 구축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설치 및 A/S관련 유지보수 업체인 이케이네트웍스와 대행계약을 체결했다.
물류, AS 대행사인 이케이네트웍스는 종합서비스 대행사로 국내 400개 서비스 네트워크 지점을 갖추고 있으며, AS와 고객 응대 서비스 등을 대처하고 있는 업체다. 중소기업, 기업 제품 AS, 종합대행 협약 문의는 이케이네트웍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