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의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22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K 버전 마지막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성규는 캐주얼한 청청 패션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특유의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환한 조명 아래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김성규의 눈부신 비주얼과 깊이 있는 눈빛이 절로 감탄을 자아냈다.
매거진 콘셉트에 걸맞은 김성규의 청량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이 또 한번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며 그가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음악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자극했다.
김성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의 신보로 가요계에 돌아온다.
앞서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 총 8회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필름과 포토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의 윤곽이 더욱 선명하게 드러나면서 팬들의 기대감 또한 최고조에 달했다.
소속사 측은 “새 앨범 타이틀곡은 '스몰 토크(Small Talk)'로, 김성규는 전작들에 이어 새 앨범 수록곡 '점프(Jump)'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며 “이어 오는 23일과 27일에는 타이틀곡 '스몰 토크'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오는 26일에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컴백 열기를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