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의 넥스트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JTBC ‘R U Next?’(알유넥스트)가 화려한 코치진 라인업을 완성했다.
22일 ‘R U Next?’ 측에 따르면 단독 MC로 발탁된 최수영을 필두로 박규리, 이현, 조권, 김재환, 아이키가 코치진으로 출격한다.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이들은 본인의 경험을 살린 현실적이면서도 진심 어린 조언으로 참가자들이 ‘글로벌 K-팝 스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코치진들의 조언을 실행하며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이 되기 위한 잠재성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R U Next?’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R U Next?’는 방영 전 수지가 가창한 테마송 ‘전속력으로’ 발매에 이어 참가자 22인의 개성과 매력을 녹여낸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R U Next?’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연습실에서 땀 흘리며 열심히 노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그린 바 있다. 데뷔라는 꿈을 향해 전속력으로 나아가는 참가자들의 순수한 열정이 돋보인 가운데, ‘RUN’, ‘유니폼’, ‘코치’ 등 ‘R U Next?’만의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는 용어들이 하나둘씩 베일을 벗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한편, ‘R U Next?’는 빌리프랩과 스튜디오잼, 머쉬룸컴퍼니가 공동 제작하며, 오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와 일본의 아베마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이외에도 ‘R U Next?’는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되고,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