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유닛 T5가 신곡 'MOVE' 댄스 커버 콘테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콘테스트 참가자는 'MOVE' 완곡 댄스 커버 영상을 해시태그(#TREASURE #트레저 #T5 #T5_MOVE #MOVE_DanceCoverContest)와 함께 유튜브에 업로드한 뒤 구글폼에 신청 양식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우승팀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까지 3팀이다. YG 내부 평가와 커버 영상 조회수 등 꼼꼼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총 상금은 2000만 원으로 트레저 역대 커버 콘테스트 가운데 최대 규모다.
'MOVE'는 서로에 대한 강렬한 이끌림을 표현한 댄스곡이다. 멤버 준규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감출 수 없는 감정을 움직임에 빗댄 노랫말과 매혹적인 비트가 조화를 이뤄 T5만의 성숙한 매력이 물씬 풍긴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화려하면서도 치명적인 아우라가 더해진 퍼포먼스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상대방을 끌어당기는 듯한 포인트 안무, 댄스 브레이크 구간 속 댄서들과의 압도적 군무가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터라 참여 열기는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 최근 공개된 'MOVE' 안무 영상은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 호응에 힘입어 공개된 지 이틀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서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기세를 몰아 트레저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가파르게 상승해 700만 명을 돌파했다.
T5의 신곡 'MOVE'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소정환, 준규, 지훈, 윤재혁, 도영 다섯 멤버는 정식 음원 발매 이후 음악방송 등의 출연을 통해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트레저는 T5 활동에 이어 오는 8월 신곡들로 가득 채운 트레저 정규 2집 'REBOOT'을 발표한다. '재시동'을 의미하는 앨범명에서 짐작할 수 있듯 새로운 출발점에 선 트레저의 눈부신 비상이 예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