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의 각질케어 제품 '블레미쉬 효소파우더 클렌저'가 5월 말 올리브영에 입점된 이후 6월 초 단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른 판매 수치로 6월 온라인몰 한정 전체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
해당 제품은 뷰티 유튜버 '뷰드름 유튜버 인씨'의 채널에 애장템으로 소개되며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기 시작했다. 이후 인씨의 추천으로 제품을 접한 실제 소비자들에게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으며, 올리브영 입점 및 판매량 증가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클렌징 카테고리에 '블레미쉬 효소파우더 클렌저'는 고운 쌀가루, 효소가루, 호두껍질 가루가 함유되어 있다. 촉촉한 약산성에 저자극으로 데일리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쌀가루가 함유되어 있어 쌀뜨물 세안의 장점까지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2023년에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클렌징 파우더워시 부문 1위를 수상했으며, 2021년에는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기타클렌저 위너를 수상한바 있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행동하는 자연주의' 브랜드로 건강한 원료와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메인 가지 제품부터 봄비 꿀단지 라인, 올리브영 블레미쉬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