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이 솔로 데뷔 싱글의 무반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으 29일 “수안이 오늘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의 음원 일부가 담긴 가운데, 수안의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목소리로만 채워진 무반주 구성이 인상적이다. 특히, 각 트랙의 한국어, 영어 버전이 자연스럽게 이어져 듣는 즐거움을 선사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싱글 1집에는 만 스무 살을 맞이한 수안의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타이틀곡 'Twenty (Prod. 정키)'과 사랑에 빠진 이의 설렘을 표현한 '나를 비추면 (Be my everything)' 등이 수록됐다. 수안은 글로벌 팬들과도 교감하기 위해 두 곡의 영어 버전도 수록해 남다른 팬사랑을 전한다.
'Twenty (Prod. 정키)'는 수안이 만 스무 살을 맞이하며 느낀 두려움과 설렘 등 복합적인 감정을 담아낸 싱글이다. '명곡 제조기' 정키가 프로듀싱을 맡은 가운데, 수안은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수안의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는 오는 7월 2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