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CHUU)가 광고계의 CF요정으로 활약하며 광고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츄는 대세만 한다는 뷰티 브랜드부터 여행 플랫폼, 식품, 음료, 공익 광고 등에 이르기까지 각종 품목에서 광고를 싹쓸이하고 있다.
ATRP와 전속 계약을 발표한지 약 두 달 여 만에 빠른 속도로 총 6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CF 요정’다운 핫한 행보로 대세 입지를 굳히고 있다. 광고계로부터 줄이어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음은 물론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과 협업을 논의 중이다.
츄는 솔직 당당한 MZ세대를 대표하는 상큼발랄한 매력과 꾸밈없이 건강한 이미지를 겸비한 스타다. 이 같은 이미지가 브랜드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해내며 주가 상승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것이 광고계의 평가다.
더욱이 츄는 그간 ‘지켜츄’ 채널을 통해 지구를 지켜 나갈 수 있는 다채로운 방법을 소개하고, 에코 라이프를 실천하는 ‘환경 지킴이’로서 영향력을 발휘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츄는 지난달 ‘웬디의 영스트리트’에서 한 주간 스페셜 DJ를 맡으며 청취자들과 만나 청취자들을 만나왔다. 또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CF 요정’으로 광고계를 접수한 비결부터, 강아지부터 이모티콘까지 모든걸 복사해내는 ‘인간복사기’ 개인기를 선보이며 타고난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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