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30일 “NCT DREAM은 컴백 당일인 7월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NCT DREAM 정규 3집 ‘ISTJ’ SHOWCASE - INTROVERT’(엔시티 드림 정규 3집 ‘아이에스티제이’ 쇼케이스 ? 인트로버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DREAM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ISTJ’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로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어서,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전망이다.
NCT DREAM 정규 3집 ‘ISTJ’는 오는 7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ISTJ’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NCT DREAM만의 음악 색깔을 확인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30일 0시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마크, 제노, 천러의 티저 이미지는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멤버들의 강렬한 비주얼을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NCT DREAM 정규 3집 ‘ISTJ’는 오는 7월 1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