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멋집’ 김지은의 매력은 어디까지 일까.
김지은이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이하 동네멋집)에서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낸 가운데 그녀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특급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
먼저 김지은은 솔루션 예능 진행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포인트를 정확히 짚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 등 적극적인 태도로 솔루션에 참석했다.
이어 카페 사장님들의 각기 다른 사연에 귀를 기울이고 공감하며 따듯한 위로를 전하고 때로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동네멋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김지은의 활약을 뛰어났다.
일명 알바 경력직인 그녀는 손님에게 능숙한 응대와 설명 그리고 자연스러운 추천으로 유정수 대표와 김성주 MC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또 스페셜 MC와 사장님들과의 환상의 팀워크를 주도하는 핵심 키로 만능 해결사로 등극했다.
이렇듯 김지은은 ‘동네멋집’을 통해 작품 속 보지 못했던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 더해 친근함으로 대중들의 마음에 한층 더 다가온 것.
한편, 김지은은 오는 11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과 26일 첫 방송되는 ENA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