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이 피렌체 패션쇼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7일 “더보이즈가 지난 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멤버 브이로그 콘텐츠인 '[BOYLOG] JUYEON CAM'을 공개, 멤버 주연의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난 6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린 펜디의 2024 봄/여름 남성 패션쇼에 참석한 주연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주연은 당시 쇼에 '대한민국 유일' 초청 셀럽으로 자리를 빛내 국내외 패션계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피렌체에서의 짧은 일상을 담은 이 비하인드 영상 속 주연은 무대 위 '아이돌' 본업과는 180도 달라진 친근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순수함을 발산했다. 또한 패션쇼 참석에 앞서 매거진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뜨겁게 스포트라이트 받은 패션쇼 현장 참여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주연은 "해외 쇼 참석은 어렸을 때부터 꿈꿔왔던 일이었는데 이렇게 멋진 자리에 참석할 수 있어 좋았다"며 "좋은 에너지를 많이 받았고, 많은 걸 느끼고 경험할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처럼 K팝 씬을 넘어 패션계에서도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주연은 오는 8월 4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되는 tv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형따라 마야로 : 아홉 개의 열쇠'에 출연한다. 차승원, 김성균과의 환상의 케미는 물론 올라운더 황금 막내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두 번째 월드투어 :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ZENERATION)'으로 전 세계 ‘더비’들을 만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