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경영은 기업들에게 필수적인 경영요소
최고의 교수진이 함께하는 BESG3기 과정, 9월부터 진행
수료식에는 조세현 (사)대한민국브랜드협회 이사장과 신용한 BESG경영교육원장, 국회 정무위원회 민병덕 의원, 수료생 등 총 70여명이 참석했으며 유공자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조세현 이사장은 “글로벌미래브랜드ESG과정은 ‘차별화된 생존을 위한 기업과 조직의 마지막 울타리’라는 절박함과 ‘지속성장이 가능한 ESG실천의 확대’라는 두 가지 측면에서 대한민국의 공공기관들과 미래를 준비하는 경영인을 위해 준비된 것”이라며 “브랜드와 ESG, 미래통찰,현장경영 분야에서 수준 높은 교수진을 초빙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BESG경영교육원의 신용한 원장은 “브랜드경영과 ESG경영은 이제 모든 기업에게 필수적인 경영요소로 자리 잡았다.”며 “BESG는 국내에서의 성장 뿐 아니라 글로벌 진출을 꿈꾸는 모든 기업인들에게 다양한 관점에서 매우 유용한 인사이트를 주고 있는 유일한 과정”이라고 강조했다.
인사말을 전한 민병덕 국회의원은 “ESG는 지금보다 더 나은 세상을 힘께 만드는 공존의 실천이며 모든 공공조직과 기업의 체득을 해야 하는 핵심철학과 실천이라고 말하고 수료생 모두가 우리 사회의 최고리더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미래브랜드 ESG최고경영자과정(BESG)은 2기 수료에 이어 9월 6일부터 6개월 과정으로 3기 과정이 시작되며 신청과 심사는 이달부터 진행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