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소유가 쿨한 비주얼로 'Summer Recipe'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13일 “소유가 지난 12일 공식 SNS에 오는 26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썸머 레시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소유는 금발 헤어로 바캉스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눈이 절로 시원해지는 비치웨어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소유만의 독보적인 건강미가 'Summer Recipe'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운동으로 만든 탄탄한 보디라인과 핫한 비주얼은 여름이 곧 소유의 계절임을 상기시킨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Summer Recipe'는 소유의 여러 가지 매력 중 '썸머퀸'의 면모를 강조한 앨범이다.
콘셉트 포토부터 '썸머퀸'의 진가를 드러낸 소유가 본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더위를 날려줄지 기대된다.
이를 위해 타이틀곡 'ALOHA (Feat. 보라)'(알로하)에는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 씨스타로 함께 활동했던 보라가 피처링을 각각 맡아 소유와 특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Starry Night (Feat. 미란이)'(스태리 나이트), 'Drivin' Me'(드라이빙 미), 'Bad Desire'(배드 디자이어), '흠뻑'까지 완성도 높은 5곡이 수록된다.
소유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Recip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ALOHA'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