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케이(Kei)가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OST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14닝 “케이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의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 OST '썸머러브블루스(Summer Love Bluses)'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썸머러브블루스(Summer Love Bluses)'는 축제와 같은 여름 에너지를 터트리는 노래로, 극 중 여주인공인 여드림(오마이걸 아린 분)의 상큼한 성장 스토리와 바다가 펼쳐지는 영상을 돋보이게 하는 곡이다.
또 케이의 청량하고 과즙미 넘치는 목소리와 시원한 신디사이저, 경쾌한 비트를 담아 여름 시즌송에 걸맞은 곡이 완성됐다.
2017년부터 선보인 tvN '드라마 스테이지'의 새로운 이름인 'O'PENing(오프닝)'의 2023년 첫 번째 주자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는 고시낭인 출신의 성인용품 쇼핑몰 사장 이수(고수 분)와 열혈 재수생 드림의 과외·알바 등가교환 로드 무비다.
방송 전부터 참신한 스토리와 고수와 아린의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케이가 OST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와 몰입감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케이는 Mnet '퀸덤퍼즐'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활약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