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가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의 정규 2집 'REBOOT'에는 총 10개의 신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ONA BONA'를 시작으로 'I WANT YOUR LOVE', 'RUN', 'MOVE (T5)', 'G.O.A.T (RAP Unit) feat. 이영현', '멍청이 (STUPID)', '어른 (THE WAY TO) (VOCAL Unit)', 'WONDERLAND', 'B.O.M.B', '병 (LOVESICK)'까지 차례로 담겼다.
그간 꾸준히 프로듀싱 역량을 발전시켜온 트레저인 만큼 크레딧 곳곳에 배치된 멤버들의 이름이 눈길을 끈다.
먼저 래퍼 라인 최현석, 요시, 하루토는 유닛곡 'G.O.A.T'를 포함해 여러 수록곡에 힘을 보탰으며, 요시와 아사히 또한 각각 '멍청이 (STUPID)'·'병'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앞서 T5의 'MOVE'로 자신만의 짙은 감성을 펼쳐낸 준규는 타이틀곡과 'I WANT YOUR LOVE', 'B.O.M.B' 등 이번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했다. 여기에 그간 트레저와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해왔던 CHOICE37을 필두로 DEE.P, ROVIN, P.K 등 YG 프로듀서 군단이 지원사격에 나서 어떤 결과물이 탄생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제목 외에 모든 것이 베일에 싸여 있는 타이틀곡 'BONA BONA', 랩 유닛곡 'G.O.A.T', 보컬 유닛곡 '어른 (THE WAY TO)' 또한 전세계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지점.
YG 측은 "'REBOOT'이라는 앨범 명에 걸맞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트레저의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며 "팝, 힙합,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부터 멤버들의 시너지를 극대화한 유닛곡까지 트레저의 색다른 매력이 가득한 곡들이 다수 준비됐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트레저의 정규 2집 'REBOOT'는 오는 7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최근 미국 대형 음반사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을 알린 만큼, 이번 컴백은 트레저의 글로벌 아티스트 도약 트리거가 될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