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프리미엄 건축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전문기업 이건창호(대표 최규환)가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차를 맞는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건창호는 콘테스트 개최 목적이 우리 일상을 풍요롭게 해주고 특별한 경험을 주는 건축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그 가치를 인지시키기 위함이라며, 이번 대국민 참여형 콘테스트를 통해 건축물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이건창호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접수 기간은 오는 9월 11일(월)까지이다. 출품 방법은 단독주택, 아파트, 카페나 레스토랑, 호텔과 리조트 등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의 실내외 공간을 촬영한 사진 또는 동영상 작품을 콘테스트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 목록은 이건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에 없는 현장이라도 이건창호 제품이 적용된 건축물이면 촬영하여 접수해도 무방하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선작은 9월 26일(화) 이건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서 발표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이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인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등 국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공공시설은 물론 전국 각지의 리조트와 호텔 등 일상에서 마주치는 곳곳에 이건창호 제품이 시공되어 있다"며 "이번 '2023 이건창호 시공사진 콘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