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MIRAE)이 알비더블유(RBW) 첫 패밀리 콘서트에서 신보 수록곡 무대를 선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7일 “미래소년이 지난 16일 열린 RBW의 첫 패밀리 콘서트 'RBW 2023 SUMMER FESTIVAL Over the Rainbow'에 참석한 가운데, 오는 19일 발매를 앞둔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수록곡 'GIRL' 무대를 최초 공개해 큰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날 올 화이트 착장을 입고 등장한 미래소년은 'Marvelous', 'Drip N' Drop'에 이어, 'GIRL' 무대를 선보였다. 한여름에 걸맞은 청량한 멜로디에 맞춰 멤버들은 에너제틱한 군무를 선사했다. 특히, 휘파람을 부는 듯한 포인트 안무로 미래소년만의 풋풋한 소년미를 극대화했다.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는 소년 본연의 에너제틱한 매력을 담은 앨범으로, 미래소년은 청량과 스포티를 결합한 진화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예고했다. 수록곡 'GIRL'은 신보의 콘셉트를 관통하는 곡으로, 소년을 뒤흔드는 감정들을 다양한 비유를 통해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