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음악방송을 통해 신곡 ‘ISTJ’(아이에스티제이) 무대를 펼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9일 “NCT DREAM이 오는 20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1일 KBS2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3집 타이틀 곡 ‘ISTJ’ 무대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ISTJ’는 하이브리드 힙합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MBTI의 정형화된 틀을 깨고, ISTJ인 상대를 해석하는 나만의 방법을 가졌다는 ENFP의 자신감에 찬 이야기를 담아 듣는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ISTJ’ 퍼포먼스는 에너제틱하면서도 그루비한 곡의 변주에 맞춰 다채로운 안무로 구성, 강렬한 비트에 따라 절도 있는 군무는 물론, 멜로디컬한 구간에서는 몽환적인 매력까지 선보여 NCT DREAM의 파워풀하고 여유로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만나기에 충분하다.
NCT DREAM 정규 3집 ‘ISTJ’는 국내 음반 차트 1위를 비롯해 중국 QQ뮤직 ‘플래티넘 앨범’ 인증 획득 및 QQ뮤직과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앨범 톱10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NCT DREAM은 7월 22일 오후 8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데뷔 7주년 기념 팬미팅 ‘2023 NCT DREAM 7th ANNIVERSARY FANMEETING ‘DREAM LAND’’(2023 엔시티 드림 7th 애니버서리 팬미팅 ‘드림 랜드’)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