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101·114형까지 라인업 확대
삼성전자가 89형 마이크로LED(MNA89MS1BACXKR) 모델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출고가 1억3천만원이다.
삼성전자는 89형 마이크로LED를 국내에 출시하며 초프리미엄 TV 시장에서 리더십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은 앞서 4월 이 제품을 중국에서 처음 출시했다.
마이크로LED 마이크로미터(㎛) 단위의 LED가 백라이트나 컬러필터 없이 스스로 빛과 색을 내 최상의 화질을 구현한다. 베젤 없는 디자인으로 시청 몰입감을 높였다.
국내 출시를 기념으로 삼성전자는 이달 말까지 제품 구매시 500만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에 더해 85형 더 프레임과 HW-Q990C 사운드바 패키지, 더 프리스타일 풀 패키지를 증정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부사장)은 "89형 모델을 시작으로 76·101·114형까지 마이크로 LED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의 초프리미엄 TV 선택지를 넓히고 차세대 디스플레이 기술 초격차를 유지해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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