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여덟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장채은, 전혜빈이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청순하고 발랄한 두 가지 매력을 발산하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말했다.
장채은 키즈모델은 그린 톤의 패턴 원피스에 젤리슈즈를 매치해 올여름 청순 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관계자는 “더운 여름 가볍게 하나만 걸쳐도 패셔너블해 보이는 장채은 키즈모델의 룩은 바캉스가 생각날 만큼 시원하고, 긴 기장의 원피스이기에 활동성까지 놓치지 않았다”며 “높게 묶은 포니테일에 컬을 준 헤어스타일은 장채은 소속 모델의 이목구비와 조화를 이룬다. 개인컷, 단체컷까지 모든 디렉팅을 소화하며 긴 촬영 시간이었음에도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친 장채은 키즈모델의 앞으로 활동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전혜빈 키즈모델은 화이트 티셔츠에 시원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팬츠를 매치했다.
관계자는 “하트 패턴 니삭스로 귀여움을 더했고, 아래로 땋은 양갈래 머리에 빨간색 핀으로 포인트를 줬다. 신발은 운동화를 매치해 어디든 떠날 수 있는 활동성을 놓치지 않았다. 첫 촬영임에 긴장될 법도 하지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타고난 끼를 보여주며 성공적으로 마친 이번 촬영은 전혜빈 키즈모델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덧붙였다.
제작사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앞으로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장채은, 전혜빈 키즈모델의 활동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다.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오후12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고, ‘PLAY&LEARN TV’에서 매주 목, 금 오후 2시 5분에 본 방송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5분에 재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 ‘당근과 캐롯 시즌 1,2’는 ott ‘왓챠’에서 다시 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각종 아동복 브랜드와 협업해 발간하는 키즈 매거진 ‘보나몽’, ‘키라키즈’는 교보문고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