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권은비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늘 0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흑백의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낱말 퍼즐 이미지로, 새 앨범명과 트랙리스트가 빼곡하게 적혀 있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지난 24일 오후 6시 칸이 비어있는 퍼즐과 힌트가 적힌 이미지가 먼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권은비의 새 싱글 '더 플래시'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더 플래시'를 비롯해 '코멧(Comet)',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까지 권은비의 매력 만점 음색과 성장한 음악성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특히 권은비는 '도어(Door)', '오프(OFF)', '하이(Hi)' 등 전작들에 이어 새 싱글 수록곡 '뷰티풀 나이트'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 자신만의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담아내 기대를 더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더 플래시'는 권은비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 이후 약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첫 싱글이다.
권은비는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도발적인 카리스마를,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는 순백의 여신 자태로 청초한 매력을 보여주는 등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뽐내며 컴백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권은비의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