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The Wind)가 완전체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더했다.
소속사 측은 28일 “더윈드가 27일과 2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의 유닛, 단체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개인 컷에 이어 공개된 유닛과 단체 이미지에서는 더윈드의 싱그러운 비주얼과 함께 케미스트리까지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의 밝은 표정과 장난기가 여름 버전의 무공해 청량, 방학식 버전의 K-하이틴 콘셉트를 한층 몰입감 있게 그려내고 있다.
청춘 모먼트를 있는 그대로 꾸밈없이 담아낸 순수한 매력도 돋보인다. 더윈드는 시원한 힐링과 가슴 뛰는 설렘을 모두 선사하며, 올 여름 보다 많은 이들에게 유스틴(YOUTH+TEEN)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이다.
컴백을 앞둔 더윈드는 비주얼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나날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이번 싱글 수록곡 '여름방학'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며 5세대 서머송 자리를 선점했다. 더윈드의 청량한 보이스로 여행의 벅찬 느낌을 표현한 '여름방학'은 발매 직후부터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 역시 시원하고 화창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선공개곡 '여름방학'과 콘셉트 이미지의 높은 완성도가 타이틀곡 'WE GO'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며 “여름을 맞아 선명하고 진한 청량감을 선보일 더윈드의 서머 유스틴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더윈드의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