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의 신모델인 로봇청소기 L20 Ultra이 8월 10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오롱글로벌이 ㈜아이베와 함께 선보이는 이번 신모델은 오는 8월 21일 169만9천원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8월 10일부터 20일까지는 사전예약 기간으로 149만9천원에 할인 판매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대비 30% 이상 향상된 흡입력을 통해 효율적인 진공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서리에서는 물걸레가 옆으로 확장되어 이로 인해 모서리 부분까지 세심한 청소가 가능하며, 사용 설정에 따라 물걸레 패드가 필요 없을 경우 자동으로 스테이션에 놓는 기능이 있다. 특히 배터리 용량 확대 및 고속 충전뿐 아니라 AI비서, 양방향 통화 등을 지원하게 되면서 편의사항이 강화된다.
코오롱글로벌 정귀현 팀장은 "드리미의 새로운 로봇청소기 L20 Ultra를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새로운 기능들을 통해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하는 동시에 고객들이 청소에서 해방되어 라이프 스타일을 누리는 데 많은 도움이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8월 10일부터 단 11일간만 진행되는 사전예약 기간 중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마련돼 있다. 7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와 더불어 사전예약 알림 신청 시 신제품의 자세한 스펙 정보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