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는 최근 항공권 변경 및 환불 응대 지연으로 인한 고객 불편이 발생한 것에 대해 28일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회사 측은 사과문을 통해 "최근 항공권 관련 응대 지연으로 불편을 겪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린다"며 "재발 방지를 위해 시스템을 전면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사과문에는 응대 지연으로 인한 피해를 해소하기 위한 대책도 포함했다. 항공권 변경과 환불은 온라인 게시판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환불 규정을 적용하고, 응대 지연으로 발생한 항공권 차액은 하나투어가 부담한다.
당분간 하나투어는 항공권 관련 고객 불만 처리를 최우선으로 하고, 항공권 판매 관련 프로모션은 잠정 중단한다.
전반적인 항공권 시스템을 점검 및 개편하고, 항공권 관련 인력을 충원하는 등 재발 방지 계획 수립에 힘쓸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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