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가 독일 이노베이션 뷰티 브랜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와 협업으로 스페셜 하모니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6코스 보양 일식 디너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브랜디드 칵테일 1잔이 포함되며, 디럭스 샘플 키트가 선물로 제공돼 여름철 더위에 지친 피부에 수분 충전까지 알차게 즐길 수 있다.
8월 1일부터 9월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히 8월 5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풍성한 사운드의 라이브 재즈 공연이 계획되어 있어 특별한 여름밤을 기념하기에 제격이다.
하모니 디너 코스는 계절 생선을 활용한 6코스의 일식 디너 메뉴로 입 안 가득 청량한 바다의 맛을 선사한다.
애피타이저로는 제철 야채 토마토와 금귤, 컬리플라워로 여름의 색감과 향기를 담은 문어 샐러드와 여름 야채와 ASC 인증 완도산 전복, 키조개를 활용한 튀김 요리가 준비된다. 이어지는 코스로는 신선한 제철 사시미와 스시, 다시마에 숙성해 담백함을 극대화한 민어구이가 차례로 준비된다. 식사 메뉴로는 여름철 한국과 일본에서 가장 많이 찾는 대표 보양 식재료인 장어와 닭을 이용한 장어덮밥과 닭고기 수프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상큼한 살구 조림을 곁들인 살구 시소 소르베가 디저트로 준비돼 영양 가득 코스 요리를 다채롭게 마무리해 준다.
코스와 함께 제공되는 칵테일은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블루 컬러와 골드 컬러를 담아 완성한 브랜디드 칵테일로 깔끔한 진 베이스에 상큼한 라임 주스와 오렌지 리큐어를 더하고 골드 데커레이션으로 마무리해 식사 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스윗 앤 사워 타입으로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 스페셜 하모니 디너 프로모션으로 영양 가득 풍성한 다이닝도 즐기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 스킨케어까지 일석이조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자.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