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ED(씨드)가 5인 체제 구축 후 첫 컴백한다.
소속사 네이처스페이스는 1일 “XEED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블루)’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새 앨범 ‘BLUE’는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Dream Land(드림 랜드)’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도하, 재민, 바오, 유오, 슌 5인 체제 정비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BLUE’를 비롯해 ‘With U(위드 유)’, ‘You&I(유 앤드 아이)’, ‘손을 잡아줘’, ‘Priceless(프라이스리스)’까지 XEED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5트랙으로 구성됐다.
타이틀곡 ‘BLUE’는 드림랜드를 찾아 떠난 XEED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함께 여정을 떠나게 된 이야기를 그렸다. 트로피컬의 경쾌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청량한 보이스가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신스(Synth)의 조화와 희망적인 노랫말이 듣는 이들에게 마치 환상 속 여행을 즐기는 것 같은 활력을 선사한다.
서브 타이틀곡 ‘With U’는 다채로운 신스 사운드를 활용한 팝 장르의 곡으로, 아련한 멜로디와 진솔한 메시지가 돋보인다. ‘You&I’는 멤버들의 달콤한 목소리와 후반부의 포근한 멜로디의 스켓이 따뜻함을 배가하며, ‘손을 잡아줘’는 XEED와 함께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맑고 청량한 곡이다. ‘Priceless’는 힘들었던 XEED의 과거를 같이 견디고 기다려준 많은 팬들에게 보내는 진심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XEED는 이번 미니 앨범을 통해 한층 확장된 서사와 탄탄한 세계관,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굳힐 예정이다”며 “유오, 슌의 합류로 보다 강렬한 임팩트와 폭넓은 스펙트럼을 선사할 XEED의 활약에 기대가 더해진다”고 전했다.
한편 XEED의 두 번째 미니앨범 ‘BLUE’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