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MIRAE) 멤버 손동표가 ‘더쇼’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방송사 측은 “1일 저녁 방송되는 SBS M ‘더쇼’에 손동표가 스페셜 MC로 무대에 올라 통통 튀는 매력과 넘치는 잔망미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더쇼’의 팬들도 손동표의 스페셜 MC 소식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쇼’에는 믿고 보는 무대 맛집으로 불리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가 기다리고 있다.
방송사 측에 따르면 먼저 원조 서머 퀸의 품격을 자랑하며 돌아온 소유와 고품격 청량 음악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오마이걸의 컴백 무대가 펼쳐진다. 여기에 완벽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나띠(KISS OF LIFE)의 솔로 스페셜 스테이지와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준우승 후 새로운 출발을 알린 실력파 듀오 세븐어스의 데뷔 최초 공개 무대까지 기다리고 있다는 소식에 수많은 팬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더쇼’의 ’내꾸하짤‘에는 청순 여름 요정 오마이걸이 출격한다. ’내꾸하짤‘은 MC 내꾸즈(ATEEZ 여상, WayV 샤오쥔, TEMPEST 형섭)의 주도로 컴백 스타들의 내꺼 하고 싶은 매력 짤을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내꾸하짤‘에서는 다양한 경력을 자랑하는 ’더쇼‘의 잔망 보이 MC 형섭이 캐치한 오마이걸의 입덕짤을 함께 제작한다. 썸머송 장인 오마이걸 답게 파도 소리 가득한 여름이 들리는 안무를 선보인데 이어, 뿔소라를 이용한 입덕짤을 만들며 여름 바다의 시원함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형섭과 오마이걸이 함께 만든 ’내꾸하짤‘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쇼’의 ‘모두의 엔딩 : 반모하SHOW (반만 모두의 엔딩하SHOW)’에는 풋풋한 소년미의 미래소년이 출연한다. ‘모두의 엔딩 : 반모하SHOW(반만 모두의 엔딩하SHOW)’는 팀 내 미션 대결을 통해 멤버 중 ‘반’만 무대의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코너이다. 미래소년은 ‘외나무 돌다리를 JUMP!’ 미션에 도전한다. 미래소년은 ‘OB’와 ‘YB’로 팀을 나눠 미션에 도전해 ‘우리는 관절이 깨끗하다’며 도발을 날리는 ‘YB’ 팀 시영에 ‘OB’ 팀 카엘은 ‘얼마 차이 안 난다’고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안긴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HORI7ON(호라이즌), ICHILLIN’(아이칠린), Queenz Eye, 나띠 (KISS OF LIFE), 미래소년 (MIRAE), 문희경, 소유, 세러데이(SATURDAY), 세븐어스, 아일리원, 오마이걸, 윤서빈 (Yoon Seobin)의 무대와 함께한다. 1일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