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운영사 롯데GRS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2종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리아는 대표 제품인 불고기 버거를 활용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지난달 13일 출시했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매콤한 소스에 오징어 패티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불고기 베이컨 버거는 베이컨과 토마토 토핑을 추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버거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불고기 버거 역시 6월 대비 7월 판매량이 약 10% 증가하며 시너지 효과를 보였다"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색깔을 유지하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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