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싱어4’ 준우승팀 포르테나가 첫 번째 싱글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8일 “지난 7일 포르테나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IRACLE (우리라는 기적)’의 티저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JTBC ‘팬텀싱어4’에서 테너 4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최종 준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MIRACLE’ 발매를 확정했다.
이어 첫 번째 티저 사진으로 멤버 이동규와 오스틴킴의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 사진에는 각각 이동규와 오스틴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의상과 차분한 표정이 어우러지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강조했으며, 부드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에는 ‘MIRACLE’이라는 앨범명과 함께 앨범 발매일시인 2023.08.22. PM 6 (KST)가 함께 표기되어 발매를 예고했다.
포르테나의 첫 번째 싱글 ‘MIRACLE’은 어렵고 힘들 때 힘이 될 수 있는 희망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포르테나 4인의 완벽한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포르테나는 팬텀싱어 갈라콘서트 전국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고 있다. 티저사진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예고한 포르테나가 첫 싱글을 발매하며 어떤 활동을 펼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포르테나는 오는 8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MIRACLE’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