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방송 제작·매니지먼트 전문 플로르 방송 제작사는 여름을 맞아 총 10개의 ‘2023 FLOR SUMMER’ 기사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플로르 방송 제작사 관계자는 “아홉 번째 화보의 주인공은 키즈모델 조이안, 최아인이다. 플로르 제작사의 소속 아역배우인 두 모델은 특유의 유쾌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뿜으며 2023 여름 기사 화보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조이안 키즈 모델은 흰 티와 청바지의 매치로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널널한 기장감의 박스티에 롤업 한 진청바지를 매치했고 체커보드 패턴의 삭스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블랙 컨버스로 마무리했다. 컬감을 준 헤어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여룸 룩을 보여준 조이안은 상큼한 미소로 촬영 내내 칭찬을 받았다. 웃을 때 살짝 내려가는 눈꼬리와 보조개를 가진 조이안 키즈 모델은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최아인 키즈 모델도 ‘심플 이즈 더 베스트’ 룩이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최아인의 룩은 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에 중청 5부 바지를 매치해 시원하면서도 활동성까지 놓치지 않았고, 라인 포인트의 삭스와 화이트 컨버스를 더했다. 헤어스타일로는 반머리에 웨이브를 넣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은 최아인 키즈 모델은 촬영을 즐기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두 배우 모두 촬영장에서 집중력을 잃지 않고 끝까지 밝은 미소로 촬영을 마무리했다”며 “조이안, 최아인 키즈모델의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플로르 방송 제작사에서 제작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당근과 캐롯’ 시즌 3·4·5가 대교어린이TV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방영되고 있다.
대교 놀이 Q 채널을 통해 오후 12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고, ‘PLAY&LEARN TV’에서 매주 목, 금 오후 2시 5분에 본 방송을,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35분에 재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또 ‘당근과 캐롯 시즌 1,2’는 ott ‘왓챠’에서 다시 보기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