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라이즈(RIIZE)가 오는 8월 21일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를 선공개하고 데뷔를 향한 여정에 나선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14일 “라이즈가 오는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다”며 “이에 앞서 8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emories’는 지나간 시간에 대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듯한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으로, 가사에는 같은 꿈을 꾸며 함께 준비하고 연습했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면서도, 더 큰 세계를 향해 첫발을 내딛는 순수한 젊음의 설렘을 담아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곡은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으며, 라이즈로서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적인 노래이자 멤버들의 강점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인 만큼, ‘Memories’를 통해 라이즈의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라이즈 첫 싱글 앨범은 멤버들이 데뷔준비생으로 보낸 시간을 테마로 제작, 타이틀 곡 ‘Get A Guitar’와 프롤로그 싱글 ‘Memories’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라이즈의 독자적 장르인 ‘이모셔널 팝(Emotional Pop)’의 서막을 여는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라이즈는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7인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