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홈페이지, 펀드투자앱 등에 KCGI의 CI가 새롭게 적용되며 펀드명도 기존 메리츠에서 KCGI로 순차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주가 상승을 상징 하는 '코불이' 마스코트를 첫 공개하고 전 국민의 경제독립을 기원하는 대고객 이벤트도 이날부터 시작한다.
KCGI자산운용 관계자는 "새롭게 출발하는 KCGI자산운용은 고객에게 좀더 친근하게 다가서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스코트를 활용하기로 결정했다"며 "코불이는 고객에게 연금과 펀드투자를 좀 더 쉽게 설명하는데 활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KCGI자산운용은 광복절인 8월15일부터 전국민의 경제독립을 염원하는 '코불이와 함께 부자 되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KCGI자산운용에 계좌를 새로 만들고 투자를 시작하거나 기존고객이 투자금액을 늘리는 경우 추첨을 통해 1,500명에게 코불이 인형이나 허리쿠션을 지급한다.
김병철 대표이사는 "고령화 시대에 경제독립은 국민 모두의 과제"라며 "미국의 401K 사례에서 보듯 펀드 장기투자를 통해 경제적 독립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것을 KCGI자산운용이 보여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