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크린에이드가 전국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세탁 지사(세탁공장) 신규 개설을 위한 지사 창업 설명회를 오는 9월 개최한다.
이번 지사 창업 설명회는 다가오는 9월 11일(월) 남양주 소재의 크린에이드 가맹사업본부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및 참석자 선착순 3명에게 별도의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크린에이드 세탁 지사는 세탁 노하우와 미래지향적인 세탁 시스템을 기반으로 실질적으로 세탁 서비스를 진행하는 중소기업형 세탁소를 말한다. 20개 내·외 가맹점의 세탁물을 수거 및 세탁, 배송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예비 창업자의 고민 중 하나는 기술과 노하우의 부재이다. 이러한 부분을 보완하고자 크린에이드 가맹사업본부가 직접 체계적인 교육 및 관리를 진행하고, 현장 실습과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기획 &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토대로 안정적인 가족 경영도 실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린에이드 세탁 지사 창업은 다른 프랜차이즈와 비교해도 다양한 경쟁 우위를 갖는다. 세탁은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 고객들의 구매 의사결정이 까다롭지 않아 주기적으로 이용하기 때문에 고정 수요를 갖을 수 있어 폐업률도 낮은 편에 속한다.
한편, 이번 창업 설명회는 크린에이드 공식 홈페이지, 유선 문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사전 참석 예약 시에는 별도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