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레비가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소속사 크로모솜은 18일 “레비(LE'V)의 데뷔 미니앨범 'LE'V 1st EP A.I.BAE(에이.아이.베)'를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레비의 'A.I.BAE'는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과 다변하는 세계 속에서 느낀 감정을 표현한다.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모두 한국어와 중국어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해 총 4곡을 담으며, 각 언어의 고유한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A.I.BAE'는 미래적인 분위기를 연상케 하는 신스사운드 기반의 힙합곡이다. 특히 무감각한 존재인 A.I가 무언가를 경험하며 새로운 차원에 눈을 뜨는 서사를 그린다는 귀띔이다.
수록곡 'Exchange ID(익스체인지 아이디)'는 기술의 진보가 많은 변화를 가져와도 사랑이란 감정은 바꿀 수 없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어두운 분위기의 곡조에 심플한 기타 리프 베이스와 힙한 리듬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레비는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강렬한 퍼포먼스와 안정적인 보컬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후 그룹 엑소 출신 레이의 총괄 프로듀싱을 거친 데뷔 미니앨범 'A.I.BAE'로 화제를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레비는 1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LE'V 1st EP A.I.BAE'를 공개. 이날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삼성로 SAC아트홀에서 팬 쇼케이스까지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