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구강위생용품 브랜드 '조르단'이 즐거운 양치 습관을 독려하기 위해 '조르단 해피송 츄츄츄 챌린지'를 진행한다.
조르단 코리아는 여름휴가와 여름방학을 마무리하며, 일상 복귀를 위해 새로운 칫솔과 치약을 준비하는 시점에 더욱 많은 사람이 즐겁게 양치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14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조르단에서 제작한 인스타그램 릴스를 참고해 해피송을 부르며 춤을 추는 모습, 양치하는 모습 등 재미있고 자유로운 모습을 담은 30초 미만의 릴스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인스타그램 조르단 공식몰 계정(Jordankorea)을 통해 챌린지 영상 3개 중 하나를 선택한 뒤, 해당 영상의 원본 오디오를 배경음암으로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이후 제작된 영상을 필수 해시 태그(#조르단츄츄츄, #조르단해피송), 계정 태그와 함께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조르단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스마트 이동형 TV, 건강기능식품, 북유럽가구 상품권, 어린이 완구 등 푸짐한 행운을 만나볼 수 있다.
조르단 관계자는 "영유아 치아 성장 단계별 칫솔 및 치약 라인업 등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구강위생용품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가고 있다. 또한 패밀리데이 캠페인 등 치아 건강을 증진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이번 챌린지가 더욱 많은 사람의 구강 건강을 지키고, 양치의 중요성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