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mimiirose)가 약 1년 만에 가요계로 컴백한다.
21일 0시 미미로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 오는 9월 14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는 미미로즈의 사랑스러움을 그대로 표현한 듯 핑크빛 무드를 자랑, 러블리하면서 통통 튀는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하나의 스티커 팩을 떠올리게 하는 틀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높이는가 하면, 가면 이미지, 꽃다발, 핸드폰 케이스, 립스틱, 스피커, 야구배트 등 모양의 스티커는 키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동시에 대중의 호기심도 자극했다.
다양한 스티커들처럼 마치 미미로즈가 다채롭고 강렬한 콘셉트를 예고하는 것 같아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핑크색 벽면에 적힌 ‘LIVE’는 또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지, 9월 14일 가요계로 돌아올 미미로즈의 라이브 퍼포먼스 역시 기대가 모인다.
지난해 9월 ‘Rose’(로즈)로 정식 데뷔한 미미로즈는 비주얼은 물론 보컬, 퍼포먼스, 끼 모두 갖춘 ‘실력파 루키’로 눈도장 찍었다. ‘Kill Me More’(킬 미 모어)를 통해 후속곡 활동까지 펼치며 파워풀한 면모도 보여줬던 미미로즈는 최근 7월 17일부터 8월 14일까지 4주간 진행된 ‘K탑스타’(KTOPSTAR) New 스타 최애 스타 부문에서 1위를 차지,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비활동기임에도 신예의 무서운 인기와 저력을 보여준 미미로즈가 이번 컴백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을 펼칠지 이목이 쏠리는 한편, 미미로즈는 9월 14일, 팬들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활짝 피어오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