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밤 11시 생방송
한국경제TV와 감은숙 파트너가 개인 투자자들을 위한 '돈이 보이는 차트' 방송을 진행한다.
'돈이 보이는 차트' 방송은 1등 경제방송 한국경제TV와 와우넷 대표 감은숙 파트너가 개인 투자자에게 올바른 투자 방법과 습관을 알려주기 위해 매주 금요일 밤 11시 생방송으로 8주동안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감은숙 파트너의 주식에 대한 투자 비전을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개인 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매매 스킬과 전략에 대한 교육도 집중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변동성이 큰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기업의 펀더멘털을 분석하고 가치투자를 병행하는 것만 아니라 매매 타이밍과 전략을 통한 즉각적인 대응도 상당히 중요하다.
감은숙 파트너는 "투자에 있어서 빠르게 가는 것보다 더 멀리, 정확하게 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라며 "그동안 기술적 분석과 매매에 대한 갈증을 느낀 시청자께 현재 시장에 적합한 매매 시나리오를 통한 최고의 교육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난 18일 첫 방송이 진행 된 뒤 반응이 시청자들의 뜨거우며,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투자의 비전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위베스트클럽 대표이사로 한국경제TV 와우넷과 감은숙의 차트여신 유튜브 채널, 그리고 감은숙의 썰프라이즈 텔레그램을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개인 투자자들과 소통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주식멘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표 저서로는 <지금부터 주식해도 아파트 산다>, <지금부터 주식공부 다시 시작이다>가 있다.
해당 방송은 한국경제TV 케이블 채널과 한국경제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정보서비스국 김대원 기자
keemdae@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