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안(BBAHN)이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간다.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하고픈 말’이 발매된다.
‘하고픈 말’은 지독한 이별의 아픔을 애절하게 그려낸 발라드곡이다. ‘울지 마 뒤돌아 보지도 말아 해야 했던 말들 다했잖아 근데 왜 또 아픈 거니/하고픈 말 이제는 기억 속으로 덮어둔 채로 모른 척 살아갈 거야’와 같이 솔직하고 감성 어린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W, 이한이 합세한 곡으로, 비비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완벽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가창자로 참여한 비비안은 가슴 시린 이별 스토리를 완벽한 완급 조절과 섬세한 가사 전달력으로 표현해 뭉클함을 선사,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비비안은 뚜렷한 음악 색채를 지닌 앨범과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 참여를 통해 ‘감성 뮤지션’으로 활발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잉어님과 떡볶이’는 낚시를 좋아하는 가수 KCM이 잉어 한 마리를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은 웹툰.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잉어님과 떡볶이’ OST ‘하고픈 말’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