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키스(PURPLE KISS)가 보컬 버전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소속사 측은 30일 “퍼플키스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싱글 1집 'FESTA'(페스타)의 두 가지 버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7HEAVEN'(세븐헤븐)을 포함해 'Biscuit'(비스킷), 'Mistake'(미스테이크)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퍼플키스는 보컬과 인스트 버전 두 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제작,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며 보랏빛 축제에 열기를 더했다.
채인의 자작곡으로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멤버들의 공간감 있는 보컬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Biscuit', 서정적이면서도 잔잔한 느낌의 트랙 위 타이트한 팝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Mistake' 등 퍼플키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들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7HEAVEN'은 펑크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우리의 24시간, 7일 그 모든 순간이 축제이길 바라는 소망을 노랫말에 담았다. 퍼플키스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신디사이저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높은 중독성을 자아낸다. 그동안 본 적 없는 여섯 멤버의 청량하면서도 긍정적인 보랏빛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한편, 퍼플키스의 싱글 1집 'FESTA'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