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은 아파트 브랜드 ‘한신더휴’ 의 경쟁력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디자인에 대한 저작권 등록을 마쳤다고 31일 밝혔다.
등록된 디자인은 전체입면, 문주, 측벽, 채광형 동출입구, 필로티 조경 및 내부디자인, 통학차량 대기소 등 10건이다.
한신공영은 지난 2021년 11월 '한신더휴'의 BI 변경 등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했다. 한신더휴는 ▲'집'이라는 본질 집중 ▲고객 삶 변화 반영 ▲거주자 우선 등 모토를 담았다. 현재는 자체 사업장이었던 포항펜타시티 현장, 아산권곡 현장 등에 적용 중이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앞으로 자체사업장에 더해 재개발·재건축 사업 등에 고유한 디자인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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