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RIIZE)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영상 콘텐츠가 공개된다.
31일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RIIZE Introduction Film’(라이즈 인트로덕션 필름)은 라이즈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는 웰컴 비디오 형태의 콘텐츠로, 정식 데뷔일인 9월 4일 오후 7시 유튜브 라이즈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인트로덕션 필름은 라이즈의 막내 앤톤이 MC를 맡아 진행한 ‘RIIZE’ 이니셜 토크 영상과 멤버별 콘셉트 영상, 첫 싱글 앨범 타이틀 곡 ‘Get A Guitar’(겟 어 기타)와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 퍼포먼스 비디오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이날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싱글 앨범 공개와 동시에 뮤직플랫폼 멜론의 신예 아티스트 육성 프로젝트 ‘Hi-RiSiNG’(하이라이징)을 통해 멤버들이 분석한 이번 앨범 특징과 비하인드 이미지도 오픈될 예정이어서, 라이즈 데뷔를 기념한 다채로운 콘텐츠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라이즈는 맏형 쇼타로부터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막내 앤톤까지 7인의 최정예 멤버가 속해 있으며,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서 라이즈만의 기록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