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이 9월 4일부터 9월 28일까지 2023 추석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우선 2023 추석 선물 세트의 메인 상품인 추석 햄퍼 세트는 프랑스 보르도의 샤또 까스테장 레드 와인 1병 및 와인과 페어링하기 좋은 치즈 5종, 미식가들의 와인안주로 알려진 샤퀴테리 3종, 멜론, 그린 올리브, 트러플 오일, 앤초비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호텔의 파티시에가 선보이는 시그니처 생크림 케이크와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스페인산 스파클링 와인 보라스카 까바 브륏 1병으로 구성된 생크림 케이크 & 스파클링 와인 세트도 선보인다.
포르투갈에서 온 버메스터 작키 클럽 리저브 타우니 포트 와인도 준비했다. 버메스터 작키 클럽 리저브 타우니 포트 와인은 오렌지빛에 밝은 가넷색을 띠고 농축된 말린 과일, 다양한 향신료, 토피, 그을린 오크의 아로마가 느껴지는 달콤한 와인이다. 버메스터는 1730년 설립한 이후 300년 가까이 포트 와인을 만들어 온 브랜드로 특히 포트와인 산지 포르투갈 포르투에서 최고급 환경에서 자란 포도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다.
이탈리아 사르데냐 명품 와인 아르지올라스의 이즈 쏠리나스 레드 와인과 아이세리스 나스코 화이트 와인로 구성된 와인 2병 세트도 판매한다. 아르지올라스 이즈 쏠리나스는 진한 루비 보라색을 띠며 잘 익은 과일향의 레드 와인이며, 아르지올라스 아이세리스 나스코는 풍부하고 조화로운 향기, 노란색 꽃 향기, 열대 과일향, 그리고 가벼운 바다 해조류 향이 하모니를 잘 이루는 화이트 와인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추석 선물 세트는 별도 배송은 불가하며 9월 11일부터 9월 28일까지 호텔 2층 모모라운지에서 픽업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