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Weeekly)가 틴크러시 감성을 담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8일 “위클리가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송 'Good Day(Special Daileee)'의 마지막 챕터를 공개, 예고했던 3종 콘셉트 포토의 베일을 벗으며 12일 공개될 신보로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위클리는 파격 스포티룩으로 에너지 가득 힙한 틴크러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모았다. 특히 어둠 속 강렬한 레드 네온 간판 아래 높은 곳을 응시하는 멤버들의 비장한 표정은 새로운 출발을 앞둔 힘찬 도약을 예감, 곧 공개될 신보로의 의미심장한 힌트를 더한다.
위클리는 오는 12일 팬송 ‘굿 데이’를 발표, 약 1년 6개월 만의 공백 끝에 기분 좋은 출발을 예고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위클리의 신보 ‘Good Day(Special Daileee)’는 'K-하이틴' 장르의 졸업 후 새로운 곳으로 내딛는 첫 발에 대한 설렘, 그리고 위클리의 진정한 색을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했다. 또한 오랜 공백을 기다려준, 또 앞으로의 새로운 여정을 함께할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로, 그간 위클리가 선보인 밝고 경쾌한 음악색과는 다른 당당하고 강렬한 무드를 담아내 팬들에게 신선한 바람을 불어다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굿 데이'는 하반기 본격 컴백에 앞서 위클리의 향후 활동 방향을 예고한 곡인 만큼 통상적인 팬송과는 다른 스케일을 자랑, 3편의 콘셉트 포토에 이은 두 편의 스폐셜 비디오 티저 공개를 남겨두고 있다.
위클리와 데일리의 '좋은 날' 서막을 알릴 팬송 'Good Day(Special Daileee)는 오는 12일 오후 12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