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Weeekly)가 신곡 스페셜 비디오 티저로 기대감을 더했다.
소속사 측은 11일 “위클리가 팬송 'Good Day(Special Daileee)' 발표를 하루 앞둔 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위클리는 학사모를 벗어 던지는가 하면, 틴에너지 가득 프롬파티를 즐기는 모습, 광할한 무드 아래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퍼포먼스까지,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의 실마리를 하나씩 풀어갔다. 또한 영상 속 일부 드러난 신곡 ‘굿 데이’의 가사는 하루 앞으로 다가온 발매로의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Good Day (Special Daileee)'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굿 데이'를 외치는 에너제틱한 보컬이 마치 축제 현장을 방불케 하는 시원한 곡으로, 멜로디가 계속 귀에 맴도는 중독성 강한 훅이 매력적이다. 위클리의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작곡을 비롯해 NCT, 아이유, 레드벨벳 등 정상급 K팝 가수와 작업한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 그리고 몬스타엑스, 카롤 지와 작업한 Yoshi L. H. Breen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곡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위클리는 오는 12일 ‘굿 데이’를 발표하고 약 1년 6개월만에 K-POP 대표 걸그룹의 본격적인 귀환을 알린다.
'굿 데이'는 긴 공백기에도 변함없이 곁을 지켜준 데일리(공식 팬덤명)에 헌정한 곡으로, 하이틴 장르의 졸업 후 위클리의 진정한 색을 찾아 새로운 곳으로 발을 뗄 기분 좋은 도약의 메세지를 함께 담았다. 이번 신보를 통해 Mnet ‘퀸덤퍼즐’로 다양한 성취와 위기를 경험한 위클리의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위클리의 디지털 싱글 'Good Day(Special Daileee)'는 오는 9월 12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