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신규 주식특강 프로그램 '박찬홍의 부자특강'이 오는 13일 첫 방송된다.
한국경제TV와 박찬홍 파트너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배우는 '부자특강'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개인 투자자들이 부자가 되기 위한 강의 커리큘럼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부자특강'은 1등 경제 방송 한국경제TV와 HMB인베스트 대표 박찬홍 전문가가 '세상의 모든 부모들이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라는 슬로건을 통해 개인 투자자의 주식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한다.
최근 중국 경제 위기를 비롯하여 고유가 지속 등 시장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상황속에 투자자들이 경기 변동 리스크에 대비하고 예상치 못한 리스크가 추가적으로 발생했을 때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 지 대응 방법이 필요하다.
이번 교육은 총 10주동안 진행되며 개인 투자자가 주식 시장에 처음 참여할 때 반드시 알아야 할 기본적인 지식과 박찬홍 대표의 시그니처 기법들을 차례로 소개할 예정이다. 박찬홍 파트너는 '주가 내비게이션 볼린저밴드', '마법의 매물선 이평선', '시그니엘 매매기법' 강의를 통해 기술적 매매에 대한 노하우를 소개하고 '매집의 심리', '프로들의 실전매매법' 강의에서는 개인투자자가 갖춰야 할 투자 마인드에 대해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박찬홍 파트너는 '이번 부자특강은 부모와 자녀가 함께 들을 수 있게 구성하여 이전의 강의보다 쉽게 수강할 수 있는 강의가 될 것이다" 며 "주식에 입문한 모든 투자자를 위해 투자 가이드라인부터 실전 매매 기법까지 밀도 있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그램은 한국경제TV 케이블 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정보서비스국 김대원 기자
keemdae@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