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바운시’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 기록…‘통산 두 번째 기록’

입력 2023-09-13 10:30  



에이티즈(ATEEZ)의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3개월 만에 1억 조회 수를 달성했다.

소속사 측은 13일 “에이티즈의 '바운시'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전 0시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로써 에이티즈는 정규 1집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에 이어 '바운시'까지 총 두 편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지난 6월 16일 발매된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의 타이틀곡 '바운시'는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만 있다면 성별, 출신, 나이, 종교, 국적은 중요치 않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거친 멜로디와 직설적이면서도 재기 발랄한 노랫말은 물론, '기차놀이' 안무와 '림보'를 연상케 하는 허리 꺾기 안무 등 에이티즈의 전매특허인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6일 마닐라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의 막을 내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